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발급

신한카드 The PREMIER GOLD EDITION (스카이패스) 프리미엄 카드 혜택

by 신용카드 발급 2024. 7. 29.
반응형

신한카드 The PREMIER GOLD EDITION (스카이패스) 프리미엄 카드 혜택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및 프리미어 호텔 서비스연 1회 제공과 골프장연 2회 그린피 무료제공되는 신한카드 The PREMIER GOLD EDITION (스카이패스) 프리미엄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혜택

 

대한한공

★대한한공 마일리지 적립
- 국내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3마일리지 적립

▶항공 마일리지 적립서비스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 시 국내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VISA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 시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3마일리지,
- UPI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 시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 법인 스카이패스 카드 : 연 6만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 유의사항
1.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는 스카이패스,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하셔야 하며, 선택하신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2. 가족 회원 이용금액은 본인 회원의 마일리지로 적립되며, 법인 회원의 경우 법인카드 회원의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3.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적립대상의 총 청구금액을 마일리지 적립 단위금액 (대한항공 1,500원 / 아시아나항공 1,000원)으로 나눈 후 단위금액 미만은 반올림하여 적립됩니다.
4. 마일리지는 연체 및 선입금 여부와 관계없이 결제일 2일 후 항공사로 전송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 관련한 상세 서비스 내용 및 공제 기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별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 금액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Tops 무이자/슬림 할부 포함), 할인 적용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Gift카드 구매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지방세, 국세, 오토리스 대금 등

 

호텔 서비스

★특급 호텔의 1박2일 Package 연 1회 제공
▶PREMIER HOTEL PACKAGE 서비스
- 아래 특급 호텔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호텔의 1박2일 Package를 연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서울신라
- 수페리어 스위트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스파 2인 60분 또는 1인 120분 중 택 1, 휘트니스 / 실내 수영장 / 사우나

2. 반얀트리 클럽&스파
- 남산 풀 프리미어룸 1박, 조식/석식 2인, 스파 60분 2인

3. 시그니엘 서울
- 그랜드 디럭스룸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인룸다이닝 2인,스파 60분 1인, 라운지 2인, 휘트니스 / 실내 수영장 / 사우나

4. 파크하얏트 서울
- 파크 스위트룸 1박, 조식 2인, 스파 45분 2인, 추천 와인 1병, 휘트니스 / 실내 수영장 / 사우나

5. 씨마크
코너 스위트룸 1박, VIP라운지 2인 이용, 스파 40분 2인, 조식 2인, 휘트니스 / 실내·실외 수영장 / 사우나

6.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 패밀리 스위트룸 1박, 조식/석식 4인, 휘트니스, 실내수영장

7. 롯데 제주
- 프리미어 오션룸 1박, 조식/석식 2인, 카바나, 레스토랑 6만원 이용권, 휘트니스 / 실내·실외 수영장 / 사우나

8. 파라다이스 부산
- 주니어 스위트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스파 55분 2인, 야외 온천 2인, 실외 수영장, 휘트니스
* 하계 성수기 및 연말연시 투숙 시 프리미엄 디럭스룸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본 서비스는 서비스 주기내 연 1회(대상 호텔 중 택 1) 제공되며 해당 서비스 주기내 연회비 납부 확인 시 이용 가능합니다.
3.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발급 초년도의 경우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발급 2차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서비스 주기내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20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 본 서비스는 연회비 청구 기준으로 연 1회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5. 본 서비스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본인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가족카드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6. 예약 확정 후에는 최종 취소 가능일 까지만 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하며, 최종 취소 가능일이 경과되거나 No-show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제공 서비스 이외 부대비용은 추가 결제 하셔야 합니다.
8. 모든 호텔 예약은 호텔의 사정에 따라 일부 기간 (블랙아웃, 성수기, 객실 만실, 연휴, 연말연시, 국제행사 기간 등) 제한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은 회원본인이 별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항공권 서비스 

★항공권 본인회원 좌석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 1인 무료항공권 제공 서비스 중 택 1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자 무료 항공권 제공 서비스 
-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이용 시 본인회원 좌석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 1인 무료항공권 제공 서비스 중 택 1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본인회원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해외 왕복 항공권 구매 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서비스 제공 노선 : 미주 / 유럽 / 대양주 / 일본 / 중국 / 동남아 등
* 대한항공 :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
* 아시아나항공 :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및 추가 6만 마일리지 적립

▶동반자 무료 항공권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본인회원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해외 왕복 항공권 구매 시 동반 1인 동일 좌석 무료 항공권이 제공됩니다.
* 서비스 제공 노선 : 일본 / 중국 / 동남아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에서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2. 예약 및 발권시점에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 이용이 가능하며, 성수기 또는 특정 노선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는 스카이패스 또는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 가능하며, 선택한 항공사의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 본 서비스는 연회비 청구 기준으로 연 1회 선택 사용 가능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 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적용이 불가합니다.
5. 항공권 취소 시 항공사 규정에 따른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며, 취소수수료는 회원 본인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6. 본 서비스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본인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가족카드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7. 본 서비스는 국내 출발 항공편에 한하여 항공사 정규노선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8. 항공사에서 판매하는 할인운임 또는 프로모션 항공권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9.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로부터 1년이며, 타인 양도 및 출발 후 편도 환불은 불가 합니다.
10. 아시아나항공의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한 추가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완료 고객에 한하며, 탑승완료 후 익월말 적립됩니다.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본인 회원이 서비스 제공 노선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 이용 시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대한항공 :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
* 아시아나항공 :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및 추가 6만 마일리지 적립

-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은 정상가(IATA요금) 기준로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 일등석 / 비즈니스 스위트가 있는 정규노선만 이용 가능하며 C 클래스 정상운임 구매시 적용 됩니다.

▶동반자 무료 항공권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회원 본인과 동일한 여정으로 이용하셔야 하며, 예약 분리/부분 취소/부분 변경은 불가합니다.
- 편도 및 비직항 노선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항공권은 정상가(IATA요금) 기준이며 회원 본인의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은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 C 클래스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에서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2. 예약 및 발권시점에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 이용이 가능하며, 성수기 또는 특정 노선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는 스카이패스 또는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 가능하며, 선택한 항공사의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 본 서비스는 연회비 청구 기준으로 연 1회 선택 사용 가능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 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적용이 불가합니다.
5. 항공권 취소 시 항공사 규정에 따른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며, 취소수수료는 회원 본인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6. 본 서비스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본인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가족카드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7. 본 서비스는 국내 출발 항공편에 한하여 항공사 정규노선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8. 항공사에서 판매하는 할인운임 또는 프로모션 항공권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9.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로부터 1년이며, 타인 양도 및 출발 후 편도 환불은 불가 합니다.
10. 아시아나항공의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한 추가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완료 고객에 한하며, 탑승완료 후 익월말 적립됩니다.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본인 회원이 서비스 제공 노선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 이용 시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대한항공 :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
* 아시아나항공 :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및 추가 6만 마일리지 적립

-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은 정상가(IATA요금) 기준으로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 일등석 / 비즈니스 스위트가 있는 정규노선만 이용 가능하며 C 클래스 정상운임 구매시 적용 됩니다.

▶동반자 무료 항공권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회원 본인과 동일한 여정으로 이용하셔야 하며, 예약 분리/부분 취소/부분 변경은 불가합니다.
- 편도 및 비직항 노선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비즈니스(프레스티지) 클래스 항공권은 정상가(IATA요금) 기준이며 회원 본인의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은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 C 클래스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PP 서비스

★PP 서비스
▶공항라운지카드(Priority Pass) 서비스
- 공항 VIP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1. 전 세계 900여개 공항 VIP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가족카드 회원에게도 공항라운지 카드가 제공 됩니다.)
* 공항라운지카드(Priority Pass)는 VISA 브랜드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2. 공항라운지 리셉션에서 Priority Pass카드,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고 방문기록증 바우처에 서명 하신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3. 이용 가능 라운지 확인은 prioritypass.co.kr 에서 가능하며, 신설라운지 혹은 계약 미체결 라운지이거나 라운지 공간 사정 등으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 전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6.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 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7. 본인 및 가족회원이 Priority Pass 카드를 이용하는 시점에 전월 이용실적 기준 미충족할 경우 라운지 이용료(US$ 25)는 본인회원 부담이며, 약 2~4개월 후 청구됩니다.
7.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가 유효한 경우 이용 가능하며, 대여 및 양도는 불가 합니다.
8. 동반인이 있을 경우 동반인의 라운지 이용료(US$ 27)는 회원본인 부담이며, 약 2~4개월 후 청구 됩니다.
9. 유효기간은 1년이며, 종료월에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가 유효한 경우 자동 갱신·발송되오니 당사에 등록된 주소지 변경 시 당사 상담실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존에 신한카드에서 발행한 Priority Pass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해당 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생활

★글로벌 라이프 서비스 제공
공항 의전 서비스 (FAST TRACK) /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 고객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맞춤 서비스, 해외 주요 공항 의전 및 의료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 여행 : 여행 지역 정보안내, 호텔/렌트카/공항리무진/관광지 안내 및 예약지원 등
- 골프 : 해외 골프장 추천 및 메이저 골프경기 이벤트 안내 및 입장티켓 구매지원 등
- 와인/식음료 : 레스토랑, 케이터링 서비스, 전세계 음식투어, 시식, 와이너리 투어 안내 및 예약지원
- 예술/문화 등 : 주요 도시 특별 이벤트, 공연, 박물관, 갤러리, 전시회, 문화/역사투어 안내 및 예약지원 등
- 쇼핑 : 주요 쇼핑지 정보, 꽃/선물 배송, 귀금속, 스파, 피트니스 정보안내 등
- 비즈니스 : 컨퍼런스 정보 안내, 메신저 서비스, 서류 및 소포전달, 번역서비스 관련 에이전시 안내 등

▶공항 의전 서비스 (Fast Track)
- 아시아 지역 10여 개 국가 주요 공항에서 전용 레인을 통한 빠른 의전 서비스
* Fast Track 서비스란 : 공항에서 빠른 출입국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출국 또는 입국 시 보안 검색대와 출국 심사대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 본인회원에 한하여 연 2회 제공 (가족카드는 서비스 제공 불가)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
- 24시간 한국인 의사와 전화 의료상담, 현지 주변 의료기관 안내, 해외 현지 병원 예약 및 의료통역 지원,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02-6240-3636)는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2.  본 서비스는 회원 본인인증 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는 국내외 여행 및 출장(국외의 경우 90일 이내 단기 여행 및 출장)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4. 공항 의전 서비스(Fast Track)는 라이프스타일 Desk로 사전예약 후 이용 바랍니다. 최소 이용일 5일 전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 2회 무료 제공 이후 추가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해당 비용은 본인회원 부담입니다. 동반 고객 4인까지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며, 동반인 이용 요금은 회원 본인 부담입니다. 동반인 이용을 원하시면 예약 시 요청 및 추가요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5.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중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6. 본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은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7. 취소 규정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의전 서비스(Fast Track)
- 서비스 이용 전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 실적은 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 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기타 서비스

★공항 또는 골프장 리무진 서비스

▶국내 공항(편도) 또는 국내 골프장(왕복) 중 연 1회 택 1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무진 서비스란 ?
- Door to Door 서비스로 자택/회사에서 국내 공항까지 또는 자택/회사에서 국내 골프장까지 전문 운전기사가 고급 차량으로 모셔드리는 의전 서비스 입니다.

 

- 공항 리무진 무료 서비스 가능 지역 및 공항
* 인천공항/김포공항 : 서울 전 지역, 시흥, 김포, 성남, 분당, 과천, 안양, 광명, 인천, 부천, 고양, 일산
* 김해공항 : 부산 전 지역

- 골프장 리무진 무료 서비스 기준
- 1일 9시간 125km(왕복) 기준으로 무료 골프장 리무진 서비스 제공 (거리는 서울시청 출발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공항/골프장 리무진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프리미엄패스 VIP 예약센터(02-2063-3545)로 서비스 이용일 기준 3영업일 이전 예약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무료 서비스 가능 지역 외에서 이용 시 별도 요금이 발생하며, 지역별 별도 요금은 예약 시 안내하여 드립니다. (별도요금은 회원 본인이 결제하셔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 1영업일 전까지 취소 가능하며, 이용 당일 취소 시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이용 전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6. 전월 이용실적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 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골프관련 서비스

★홀인원 축하금 300만원 서비스
- 제휴 골프장 그린피 무료 서비스 및 부킹 대행 서비스

▶홀인원 축하금 서비스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회원이 국내 소재 18홀 이상의 정규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하시면 축하금 300만원을 드립니다.
* 제세공과금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홀인원 축하금 지급은 신한카드 VIP골프센터(1544-0757)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2.  홀인원 축하금 지급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일 이전 신한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이용실적이 있고, 홀인원 당일 골프장 이용 요금을 신한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최소 130야드(119m) 이상 거리의 홀에서 홀인원을 하셔야 합니다.
* 기준타수(Par) 70이상, 18홀 이상 라운드 시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 합니다.
* 해외, 미개장, 시범라운드, 9홀 퍼블릭, 이벤트 및 서비스 홀은 제외 됩니다.
* 골프경기, 지도를 직업으로 하는 회원, 본인 소속 골프장 임직원 및 가족은 제외 됩니다.
* 동일 회원에 대한 축하금 지급은 연 1회에 한하여 제공 됩니다.

3. 홀인원 축하금 지급 신청 시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홀인원 당일 골프장 이용요금 결제전표(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결제전표)
* 골프장 발행 홀인원 인증서
* 경기 스코어 카드(동반 라운딩 2인 이상의 서명)
* 신분증 및 입금계좌 사본

▶제휴 골프장 그린피 무료 서비스
- 신한카드 VIP골프센터를 통하여 예약하시면 가평 베네스트GC의 주중 본인회원 그린피가 연 2회 무료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VIP골프센터(1544-07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은 라운드 최소 2주전까지 신한카드 VIP골프센터를 통해 의뢰하여야 하며,

2. 예약 취소는 라운드 6일전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 전일 취소 또는 No-show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3. 비회원가로 3인의 그린피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 성수기 등 골프장 사정에 따라 부킹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동반자 그린피 및 기타 비용은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제휴 골프장 부킹 대행 서비스
- 제휴 골프장 부킹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내 제휴 골프장 부킹 무료상담 및 예약 대행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1. 신한카드 VIP골프센터(1544-07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예약은 라운드 최소 2주전까지 신한카드 VIP골프센터를 통해 의뢰하여야 하며, 예약 취소는 라운드 6일전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3. 전일 취소 또는 No-show시 비회원가로 4인의 그린피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4. 성수기 등 골프장 사정에 따라 부킹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면세점 할인 서비스

★면세점
▶국내 유명 면세점 할인 서비스
- 국내 유명 면세점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 대상 면세점에서 이용하신 금액을 합산하여, 할인금액 기준으로 월 20만원, 연 60만원 까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대상 면세점
- 롯데 면세점, 신라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제주 JDC 면세점

▶유의사항
1. 본인카드 및 가족카드 통합 할인금액 기준 월 20만원, 연 60만원까지 할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2. 서비스 이용 전월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이 제공됩니다.
3.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 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4. 전월 이용실적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 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5. 인터넷 면세점(온라인 면세점) 이용 시에는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6. 법인카드 회원의 경우 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회비 상세안내
• 해외겸용(VISA) INFINITE 2,000,000원
• 해외겸용(UnionPay) DIAMOND 1,900,000원
• 가족카드 해외겸용(VISA) 300,000원/ 해외겸용(UnionPay) 200,000원
* The PREMIER GOLD EDITION 카드 발급 초년도의 경우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발급 2차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서비스 주기내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20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 혜택

 

이상,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및 프리미어 호텔 서비스연 1회 제공과 골프장연 2회 그린피 무료제공되는 신한카드 The PREMIER GOLD EDITION (스카이패스) 프리미엄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