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발급

신한 카드 하이패스 전용 체크 SIM형 하이 패스 체크 카드

by 신용카드 발급 2024. 6. 20.
반응형

신한 카드 하이패스 전용 체크 SIM형 하이 패스 체크 카드

하이패스 0.1% 적립 및 출퇴근 통행료 20~50% 할인, 유효기간 10년 신한카드 하이패스 전용 체크 SIM형 하이 패스 체크 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이 패스 체크 카드

 

★하이패스 적립 
▶하이패스 이용요금의 0.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발급월 포함 2개월 실적 관계없이 제공 이후, 고객보유 체크카드 전월 10만원 이상 시 제공

★하이패스 할인
• 출퇴근시간대(월~금) 통행료 20%~50% 자동할인(민자도로 제외) 
• 판교↔청계, 판교↔성남, 연계통행료 자동 면제

*출퇴근 통행료 할인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한국도로공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이용안내
• 기존 당사의 개인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회원만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 신한은행 및 KB, NH(농협), 우리은행 연결계좌만 신청 가능합니다. 
• 소지하신 기존 체크카드는 그대로 사용하시고 당사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해 HI-PASS 체크 전용 로컬카드 추가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HI-PASS 체크카드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중복하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HI-PASS(전용) 체크(SIM형) 카드
* 한국도로공사와 제휴하여 출시한 U-SIM카드 사이즈의 하이패스 전용 체크카드 입니다.(터치패스 이용불가)
* 하이패스 전용카드로서 안정성을 고려 마그네틱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제 안전한 하이패스 전용카드로 현금이나 충전없이 간편하게 톨게이트를 통과하십시오.
* 단, 국내체크승인(금융서비스포함), 국내인증, 해외사용이 차단되었으나, 무승인 가맹점, 유선매출(보험) 등 특수거래 건에 대해서는 일부 거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HI-PASS(전용) 체크(SIM형) 카드는 이용금액의 0.1%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 발급월 포함 2개월 실적 관계없이 제공. 이후, 고객보유 체크카드 전월 10만원 이상 시 제공
* HI-PASS 체크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유료도로는 해당 운영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도로의 이용요금 및 HI-PASS(전용) 체크 (SIM형) 카드를 이용한 요금 결제방법은 해당 유료도로 운영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HI-PASS(전용) 체크(SIM형) 카드 
 * 당사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한 발급 신청됩니다.
 
▶HI-PASS(전용) 체크(SIM형) 카드 이용안내 
* 도로공사의 하이패스 기능이 탑재된 신한카드로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후불로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요금은 하이패스 이용 D+2~3영업일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출금) 
- 발급수수료: 하이패스 체크 첫 이용 D+2~4 영업일 발급수수료 5천원(카드별 최초 1회)이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출금됩니다.

▶고속도로에서 통행료 결제가 가능합니다.(일부 민자도로 제외) 
- 후불 하이패스 이용가능 민자고속도로 및 지자체 유료도로
 : 한국도로공사, 천안논산고속도로, 신대구부산고속도로, 일산퇴계원고속도로, 부산울산 고속도로, 의왕과천유료도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광안대로/동서고가도로, 용서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백양터널, 경기고속도로, 인천대교, 을숙도, 제3경인고속도로, GK 거가대교, 남양주아이웨이, 마창대교, 경기남부도로, 제이서해안고속도로, 대구남부순환도로, 경남하이웨이, 수정산터널, 북항대교, 미시령터널, 용마터널, 울산하버브릿지, 대구 동부순환도로

▶하이패스 체크 이용 문의 
* 고속도로 구간 안내, 통행료 등 이용 관련 문의: 한국도로공사 1588-2504

▶HI-PASS(전용) 체크(SIM형) 카드 이용 방법
후불하이패스 기능이 탑재된 신한카드를 SIM 타입 전용 차량단말기에 장착 후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무정타 통과(터치패스 이용불가)

 

 

이상, 하이패스 0.1% 적립 및 출퇴근 통행료 20~50% 할인, 유효기간 10년 신한카드 하이패스 전용 체크 SIM형 하이 패스 체크 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