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발급

하나 카드 고객센터 - 하나 카드 분실 신고 연락처

by 신용카드 발급 2022.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팽언니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급하게 찾게 되는
하나 카드 고객센터 & 하나 카드 분실 신고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

1. 금융ARS
 - 1800-1000

 

2. 승인ARS 
- 1800-2000

 

3. 카드신청
- 1800-3000

 

4. 해외
82-1800-1111
(82-2-3489-1000)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BEST 
1. 하나카드 사고예방팀(FDS)이란 곳에서 연락이 왔어요
-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사고예방팀(FDS)은 저희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 고객님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휴대폰, 문자(SMS),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도 확인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발송되는 전화번호는 하나카드의 사고예방팀의 번호 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시 연락처 :  수신 받으신 전화번호 or 하나카드 손님 Care센터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 (1800- 1111)
사고예방팀 전화번호 주간: 02-2003-3906 / 야간: 02-2003-3911

2. 홈페이지에서 카드 신청했는데 취소 할 수 없나요?
-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신 경우, 
대략적으로 2~3일 정도 경과 후 발급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이미 접수 된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 카드 신청 취소를 원하실 경우,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요청
 or 심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렸을시 신청 취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 변경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카드 > 발급조회/사용등록 
> 카드비밀번호등록/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4. 카드 비밀번호 등록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 카드 심사시 심사 담당자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ARS를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등록하거나, 카드 수령 후 ARS를 통해 비밀번호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카드사용등록서비스 ARS (☎1800-1111)

5. 카드수령을 했는데 사용이 안되요?
- 카드 배송시 일시적으로 사용이 정지된 상태에서 배송됩니다. 카드수령 후 즉시 사용을
원하실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카드 사용등록을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카드 사용등록 방법
ARS : 1800-1111 > 9번
홈페이지 : 카드 > 발급조회/사용등록 > 카드사용등록(신용카드, 선불카드)

6. 전체 카드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ARS 및 상담사(1800-1111)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ARS 및 상담사 신청시 상담시간: 평일 9:00~18:00 가능)

하나 카드 고객센터 & 하나 카드 분실 신고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함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