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카드론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

by 신용카드 발급 2024. 5. 31.
반응형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

1만원부터 만원다위로 이용 가능한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카드론

★ 상품 기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용 단위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이용 가능

• 이용 기간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

• 이용 방법
365일 24시간 간편신청/즉시출금, 계좌이체, 부족한 카드대금 결제 가능

• 상환 방법
결제일에 원금과 이자 일시상환

• 이자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 5.5~19.9%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적용(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이용방법

★ 쉽고 간편한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PC, 모바일) 이용시
-카드 인증 > 신청 정보 입력 > 본인인증 > 신청 완료(결제계좌 입금/카드대금 결제)


▶현대카드 앱의 금융 이용시
-카드 인증 > 신청 정보 입력 > 휴대폰 인증(최초 1회) > 신청 완료(결제계좌 입금)현대카드 앱 다운로드


▶제휴 CD·ATM 이용시
-카드 인증 > 신청 정보 입력 > 신청 완료(인출)

 

▶이동 동의 방법

 

▶CD·ATM 이용 시 이용한도 및 수수료

반응형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카드론 유의사항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본인명의 개인계좌로만 이체 가능합니다.
• 입금일 예약은 신청 다음 날 이후로 지정 가능하며, 지정일 오전 9시에 일괄 입금가능합니다.
• 단기카드대출로 결제일 당일 또는 연체 기간 중 카드대금 결제 시, 결제계좌에 잔액이 있는 경우 이중출금될 수 있습니다. 단, 이중출금 발생 시 2영업일 내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 법인·가족·체크·Gift·후불하이패스카드 제외됩니다.
• 연체 기간 중 단기카드대출 이용 시 할인 및 적립 등 혜택 적용 제외됩니다.
• 연체 시 결제일 다음 날부터 단기카드대출 이용 제한되며, 연체금액 입금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자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 5.5 ~ 19.9%(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금리 차등 적용)
•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적용됩니다.(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단, 연체 발생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일시불 : 거래 발생시점 기준 최소 기간(2개월)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 무이자할부 : 거래 발생시점 기준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 자주하는 질문

★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 자주하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 해외 이용 가능 금액은 어떻게 산출되나요?
국내외 이용 가능 금액이 통합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총 한도에서 국내 사용 금액을 제외한 잔여한도 만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 단기카드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단기카드대출 이용을 원하실 경우,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국제브랜드 (VISA/MasterCard/Diners)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CD기 또는 은행 창구를 통해 단기카드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 VISA 카드 로고 : VISA, PLUS
• Master 카드 로고 : MasterCard, Cirrus
• Diners 카드 로고 : Diners Club, pulse

* 은행 창구를 통해 단기카드대출 이용 시에는 여권을 지참해야 하며, 신원 확인 후 단기카드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Q. 단기카드대출 이용 가능 시간을 알려주세요.
• 단기카드대출 이용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대카드 PC 웹/모바일 웹/모바일 앱/ARS : 365일 24시간 신청 & 입금 가능
- CD/ATM : 365일 24시간(제휴 기관별 영업 시간 내 이용)

Q. 단기카드대출을 예약했는데 예약 취소가 가능한가요?
현대카드 웹 '금융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안내 더보기 > 이용내역 조회 > 예약내역 조회/취소' 화면에서 예약내역조회/취소 버튼을 통해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 취소 가능 기간
- 계좌이체 예약 건 : 1일 전까지 취소 가능
- 결제대금 대체 예약 건 : 3일 전까지 취소 가능

Q. 단기카드대출을 선 결제 할 때 자동이체 통장에서 결제할 순 없나요?
• 자동이체 통장 및 회원님 본인명의의 통장을 통해, 선결제가 가능합니다.
- 선결제를 원하실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연락 주시거나, 현대카드 웹 'My Account > 즉시결제 > 즉시결제 신청'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단기카드대출 이용 시 결제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한가요?
• 단기카드대출은 결제계좌가 아니더라도, 회원님 본인명의의 계좌인 경우 이체가 가능합니다.

- 금융상품 신청 1577-6100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2번 본인 명의 타 계좌 입금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고, 현대카드 웹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Home > 금융상품 > 단기카드대출 신청 > 기타 본인계좌 입금을 선택하신 후 직접 회원님의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처음 이체하시는 신규계좌일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최초 1회 인증서 인증을 하거나, 1577-6100 이용 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본인 계좌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Q. CD/ATM를 통해 단기카드대출을 신청했는데, 금액이 인출되지 않았습니다.
- 해당 CD/ATM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단기카드대출 이용 금액이 인출되지 않고 한도만 차감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CD/ATM 관리 은행 및 VAN사에 문의하시어, 해당 금액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 만약 상당한 시간이 경과하여 은행 및 VAN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6000)로 전화하시면 이용기관 확인이 가능합니다.

Q. ARS/홈페이지를 통해 단기카드대출 이체를 신청했는데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취소가 가능한가요?
- 단기카드대출 신청금액이 입금되지 않으신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연락주시면 확인을 통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신청일로부터 1일이 경과한 후에도 입금되지 않은 건은 확인하여 자동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 단기카드대출을 이용할 때 1일 이용한도가 정해져 있나요?
• CD/ATM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1일 600만원 제한으로 인출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나 ARS, 현대카드 웹을 이용한 단기카드대출 이체 시에는 한도 내에서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1일 누적 이용 금액은 선결제 여부와 관계 없이 본인한도를 초과할 수 없으며, 해외 CD/ATM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1일 인출 한도에 제한이 없습니다)

Q. 단기카드대출은 부분상환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 부분상환을 원하실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중도 상환하시고자 하는 금액을 예약하신 후 예약하신 날짜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 또한 'My Account > 즉시결제 >즉시결제 신청'을 통해 해당 건을 지정하신 후 부분상환도 가능합니다.

Q. 단기카드대출이 가능한 은행을 알려주세요.
국내의 모든 은행 및 VAN사의 CD/ATM에서 직접 현금을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단, 특수은행 및 일부 외국계 은행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휴은행
제휴 금융기관 : NH농협, 국민, 신한, 우리, 하나, 기업, 한국씨티(구. 한미), SC제일, 우체국, 대구, 부산, 경남, 광주, 전북, 제주,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이용 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한도 : 1회 70만~100만원
이용수수료 : 1000원 ~ 1300원

 

▶VAN사
제휴 금융기관 : 한네트, 한국전자금융, 효성, 청호이지캐쉬, 에이티엠플러스, 롯데피에스넷
이용 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한도 : 1회 30만원 l 1일 600만원
이용수수료 : 800원 ~ 1000원

Q. 단기카드대출 신청 시,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 거죠?
전송번호 입력 창이 띄워졌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본인 휴대폰의 스팸 차단이 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혹 통신장애 등으로 문자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1577-6000)에 문의해주십시오.
통신사 착신전환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Q. 휴대폰 인증 시, 꼭 본인명의 휴대폰이어야 하나요?
SKT, KT, LG U+ 이동통신사에 등록된 명의자 본인에 한하며, 법인폰/선불폰은 제외됩니다. 본인명의 인증실패의 경우, 이동통신사에 등록된 명의가 본인인지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1577-6000에 문의해 주십시오.

Q. 단기카드대출 신청 시, 가족카드 소지자는 어떻게 인증이 진행되나요?
가족카드 이용 시 가족카드 소지자 명의로 공인인증, 휴대폰 인증 후 해당카드결제계좌가 가족회원이 아닌 대표자명과 결제계좌 명의가 동일한 경우 이체됩니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방법 안내

★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현대카드는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향상 등을 명목으로 수수료 및 대출진행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현대카드는 불특정 다수에게 전화를 걸어 햇살론 등 정부지원대출로의 대환대출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 서민지원나누미 등 정책자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관으로 사칭하는 경우 주의 바랍니다.
(예 : 햇살론통합지원센터, 햇살저축은행, 미소저축은행, 새희망저축은행 등)
- 보이스피싱 피해가 의심될 경우 '보이스피싱 지킴이' 또는 금융감독원(1332)과 경찰청(112)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현대 카드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카드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